제품리뷰

건강을 생각하는 베이커리 메종드샤베르 협동조합

사남매 2018. 11. 26. 12:56

 

 

대구시 서구청에서 지정한 맛있는 빵집 서구 맛 빵은  
유명 프랜차이즈에 맞서기 위해 
동네 빵집 대표 여섯 분이 합쳐서 만든 협동조합입니다. 
기존 빵보다 쫄깃한 식감과 천연 재료로 사용한 웰빙 제빵입니다

 

 

 

 

 

 

근처 업체 탐방하면서 다시 이곳에 들렸어요.
저희가 찾은 곳은 대구시 서구 달서로 257(원대동 3가)
오전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빵굽는  고소한 향기가 빵순이인 저를  유혹하네요 
대표전화/1588-2928

 

 

 

 

 

 

 

대구시에서 인증하는

재료와 식약청이 인증하는 업체이기도 하죠.

 

 

 

 

빵의 종류도  또한 많아요^^

 

 

 

대표적인 서구맛빵은
천연색소(딸기, 바나나, 코코아, 포도, 녹차, 등)로
반죽하고 달콤한 팥소와 강남콩소에 통팥을 넣어 당도를 낮추면서도
 달콤한 맛과 호두, 밤, 생크림으로 고소한 맛이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간식 빵입니다.
쫄깃한 맛은  열대작물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 있어 그렇다네요.  

 

 

 

 

 

가격/  개당 800원
쌀로 만든 블루베리롤 가격 /5,000원

 너무 촉촉해서 신랑이 좋아하네요
특히 쌀로 만들어 그런지 든든한 한 끼 ㅎㅎㅎㅎ
맛도 블루베리를 넣어 그런지 맛도 좋았고요 건강빵입니다.  
모든 빵은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제법 많았답니다. 

 카페도 넓고 좋아요

 

 

 

 

 

 

오전 12시까지 5,000원 이상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커피가 무료 ㅎㅎ
저희는 맛난 빵으로^^ 한가득

 

 

 

 

누구나 가져갈 수 있도록 봉지에 담아둔 커피 찌꺼기~ 

한 봉지 얻어서 가져왔어요
유용하게 쓸려고요 ㅎㅎㅎㅎ


갓 구운 건강빵 맛보고 싶다면 메종드샤베르에서




주소/ 대구시 서구 달서로 257(원대동 3가)
전화/010.3820.0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