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솜씨협동조합에서 수제과일청 천연비누 구입했어요

사남매 2018. 1. 27. 11:29



업체 탐방하면서  마을기업 #솜씨 협동조합에서

 #수제 과일청과  #천연비누 구입했어요^^




아담한 자리 잡은 #솜씨 협동조합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 판매하는 곳이기도 하고
직접 강의도  진행하며 수강할 수 있는 공방이에요





먼저 #천연비누입니다
수제 숙성한 비누이고요
5일 정도 숙성한다고 하네요
카렌 툴라. 어성초. 국화. 율피 등
세수는 물론 샤워까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성분이 좋은 오일이 들어 있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에 수분 유지할 수 있다고 
그래서 그런지 대표님 피부가  꿀 피부 ㅎㅎ  인가봐요





제가 고른 비누는요
다양한 기능성 들어간 비누보다 
올리브오일.  코코넛 오일로 순수 오일만으로 만든 수제 숙성비누
가격/개당 7.000원이고요
좋은 오일이 듬뿍 들어가서  건성피부에 특히 좋다고 해서 심사숙고한 ㅎㅎㅎ
팁은 바쁘시더라도 충분한 거품을 낸 후 씻으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표님이

미리 만들어 놓으신 과일청과 식초가 있었는데
그중 추운 겨울 마시기 좋은 유자청
가격/ 15,000원




그리고 수제 과일청  설탕이 아니라

원당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추운 겨울 충분한 비타민이 듬뿍 들어가 있는 유자청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따근한 차 한 잔으로
맘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스푼으로 떠보니 윤기가 자르르ㅎㅎ
그냥 먹기에도 괜찮아요






요즘 천연재료와 유기농으로 만든 제품들을 많이 찾는
마니아 분들이 많이 늘어 나는 추세인데 
마을기업 솜씨 협동조합에서
직접 참여도 하고 구입도 할 수 있는 곳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 ~^^

☞전화/ 010.4181.5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