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더폴락 협동조합에서 독립출판물 도서 구입 

사남매 2017. 12. 17. 10:34



#독립출판사 마을기업 #더폴락 협동조합
업체 탐방하면서  독특한 독립출판물
도서 한 권을 구입했어요
열 분의 저자 자신들만의 개성과
생각이 담겨 있는  수필로 
추천받은 책입니다^^



"늦은 밤이면 술렁이는 바람들이
긴 글이 되어 전해졌다."

책 제목이 꽤 길어요^^

매주 일요일 저녁이면 무르익은
이야기들이 하나 둘 모여들었다
위대한 작가라서 가 아니라 자신이 마주한 일상 속에서
꾸준히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고민하기 때문이며
그 꾸준한 일상 속에서 우리는 매일 위대해진다
더 폴락~김인혜 대표 글 중

각자 자신의 색깔을 가진 열 분이 모여 소란스러운 밤에
기록된 삶의 순간이나 들려주고 싶은
생각 이야기로
꾸며져 있네요




#더폴락의  대표 인쇄지
싸인과 같은 거라 책 속에  꾹!!





#독립출판사 #더폴락을 둘러보며 
공생하는 레인 메이커에서
구입한 매듭 꽃 브로치
개당/ 7,000원
남편과 아들을 위한  앙증맞은 브로치에요
요즘 양복 깃에 ㅎㅎ 대세죠^^


요렇게 ㅎㅎ
옷에 따라
사진으로 찍으니 색상이 달라 보이네요
손에 들고 찍은 게 실물과 비슷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