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협동조합 제승당의 캘리그라피^^

사남매 2015. 10. 17. 11:21

 

 

                     2015. 10. 15일 "협동조합 제승당"을 찾았습니다. 

                      제승당은 서예를 전공하신 분(대표 윤경우작가외 2명)들이 모여 

                      전통서예체험, 문방사우체험, 동고동락체험, 전통문화체험과

                      캘리그라피강좌등을 통해 전시하고 판매하는 업체로  

                      무엇보다 우리의 전통문화를 해외에도

                      체험 및 전시를 통해 세계속에 한국을 알려나가고 있는 협동조합입니다.

 

 

협동조합 제승당에서 만난 작품들입니다.

 

 

 

 

 

 

먹물로 염색한 스카프와 손수건 도 있었어요.

 

 

 

 

마카롱에 캘리그라피로 새겨진 다양한 메세지가 너무 스럽지 않나요.^^

석고에 향을 넣어 만든 마카롱입니다.

 

 

그래서  저도~~ㅎㅎ

 

 

요건 차량용.  남편선물로 ~ㅎ  매일 보겠죠~~~ㅎㅎㅎㅎ (송풍구에 끼울수 있어요)

 

 

교육현장에 있는 큰 딸 ~ ^^

 

 

요즘 다리를 다쳐 잠시 쉬고 있는 둘째에게 ~ ^^

 

 

졸업을 앞둔 셋째에게는 ~ ^^

 

 

군 복무중인 넷째에게 까지 ~~

 

 

서예를 전공하신 윤경우대표님이 직접 새겨 주셨네요.

작지만 마음의 소리를 담아 엄마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지금이 행복한 순간입니다.

영구적이라 늘 함께 있겠죠.

 

가격은 1만원~ 

 

 

소중한 날에 작지만  커다란 힘의 마음이 상대의 마음을 젹셔주리라 믿어요.!!!

 

 

 

찾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