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분재마을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사남매 2017. 5. 21. 13:09


5월 업체 방문을 통해

마을기업 분재마을에서 설란 구입했어요




설란에 대해 알아보면


 [네이버 지식백과] 로도히폭시스 (두산백과) 펌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관상용으로 심는다. 잎은 가을에 나오고 길이가 7∼8cm이며 털이 빽빽이 난다.

 꽃은 4∼5월에 주로 연분홍색으로 피고 붉은색·흰색 등으로 피기도 한다.

길이 4∼5cm의 꽃줄기가 여러 개 나오고 그 끝에 꽃이 1개씩 달린다.

꽃의 지름은 1.5∼2cm이고, 화피는 6개이다. 꽃 피는 기간이 비교적 길어 조건만 맞는다면 가을까지 계속 핀다.

물이 잘 빠지고 햇볕이 잘 드는 모래땅에서 잘 자란다. 번식은 주로 알뿌리 나누기로 하는데,

 알뿌리가 작아지기 쉬우므로 비료를 많이 주어야 한다.






울 집 베란다에 ㅎㅎ





가격 : 25.000원

올~
며칠 새 요렇게 피었네요.
아침에 일어나 요놈 보는 재미도 쏠쏠~ㅎㅎㅎㅎ
당분간 행복한 아침을 맞을 듯합니당





소나무,단풍나무,모과나무등 분재나무들도 많아요.







어릴 때 산에서 흔히 보았던 보라색 도라지꽃이 어째 반갑던지 ㅎㅎㅎ






접목한 이쁜 선인장 등 다양한 야생화 꽃들이 즐비
자녀와 함께 체험도 하고 예쁜 화분으로 집안 분위기도 바꿔봄은 어떨까요^^








다육이와 수국, 카네이션 등







요건 대표님이 하나씩 덤으로 선물로 주셨답니다.
체험 학습 프로그램도 신청했는데 건강상 이유로 진행은 못하고~
조금 아쉬웠답니다.





분재마을 한쪽 켠에  피어있는 장미~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5월의 장미는 역시 이뻐요





주소/대구시 수성구 상동 460

053-767-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