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사화적기업 (주) E&H (이진옥갤러리) 조끼구입

사남매 2017. 4. 29. 10:18


#이진옥 갤러리에서  조끼 구입했어요
먼저 매장 구경부터 ㅎㅎㅎ






좋은 품질,  다양한 디자인과
특별한 천연염색으로 우리의 한복을 현대로
재해석한 멋스러움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이진옥천연염색
천연염색은 신라시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으로써,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염료 혹은 안료로
사용하는 염색법으로 자연과 사람의 조화로움에서
그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있고 화학염료로 낼 수 없는
다양한 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그대로 사용하기에 화학염료보다
 아토피, 알레르기 등 피부 질병의 발생률이 낮으며 자연에서
우러나온 자연스러운 색상은
사람으로 하여금 심신에 편안함을 안겨줍니다.








쇼핑홀맄^^





모델 뺨치는 우리 서포터즈님들도 한껏 뽐낸 하루 ㅎㅎㅎㅎ







저도 색상과 디자인이 넘 예뻐서 입어 봤어요. ㅎㅎ
요건 다른 섭터즈님이 구입하고

저는 요 화려한 조끼 ㅎㅎ

요즘 기온차가 심한 날씨에 입기 편한 조끼로 선택
한 땀의 정성이 느껴지는 조끼랍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쁜듯해요^^

가격은 15만 원

본사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서는 20~30% 할인된 가격에서 구입 가능하구요
시즌별 사은행사도 실시하고 있었답니다.






한 땀 한 땀으로 만들어진 예쁜 가방, 천연염색 실크 스카프도 많았습니다.






천연염색 실크 스카프는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하기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가격은 1만 원에서 3만 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주소/ 대구시  동구  팔공로  45길  27

T E L 053 -743-0838, 053-744-7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