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협동조합 늘품체험공방에서~

사남매 2017. 7. 26. 14:53



대구삼성크리에이티브캠퍼스(대구시 북구 호암로 51) 

창조아티스트센터 기숙사 B동 104호 있는 협동조합 늘품 체험공방을 찾았습니다.



입구에 여러 가지 목공예 체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깔끔하니 체험 학습장으로도 좋았어요.



재료들이 편백이나 자작나무들이라 그런지 나무향과 어우러져 기분도 업^^





스프링 아트라고 실이나 끈으로 만들어진 고리 

요건 배우고 싶었어요.



앙증맞은 기타 모양 마그넷 귀엽죠^^




동물 모양이나 아이스크림,컵모양등 다양하게 많았구요 

직접 집에서 아이들과 좋아하는 색으로 체험할 수 있는 자석들입니다.

가격은 2개 세트/3,000원




현관문에 울 가족들과 붙어있는 다양한 마그넷ㅎㅎㅎ



체험공방이라 프로그램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우드 토이. 스프링 아트. 자작나무 동물 모형, 오르골, LED 램프, 편백 나무 공기청정기 등 

시간은 30분~2시간 용 

체험비는 5,000원~45,000원 

체험과정/다듬기-조립-채색 

목공예 제품으로 자연소재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애장품으로 ㅎㅎ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겠죠^^

예약은 필수~^^








주소/ 대구시 북구 호암로 51 (대구삼성크리에이티브캠퍼스 내 기숙사b동 1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