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반야월 연근 사랑 협동조합에서 구입한 #연근가루 #연잎가루 #연근비빔밥

사남매 2018. 4. 23. 19:35

 

 

 

4월 초 업체 탐방 대표님과 미팅 후
점심을 반야월 연근 사랑 협동조합에서
연근이 듬뿍 들어간 연근 비빔밥 먹었어요

 

 

 

 

 

연근요리로  유명한 집이죠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이기도 하구요
임산부는 10% 할인-
수첩 챙겨가세요^^

 

 

 

 

메뉴는 #연근 비빔밥^^
가격/ 7,000윈

 

 

 

 

각가지  싱싱한 야채 비주얼 색상부터 군침이ㅎㅎ
중간에  자리잡아  있는 게 연근이에요^^
양념장도 두가지 종류 간장과 고추장
고추장에  연근이 들어가서 그런지
연근 비빔밥의 맛을 더 살려 주네요
쓱쓱 비벼 먹었는데 꿀맛~♥️
먹기 바빠 인증샷을 못 찍었네요 ㅎㅎㅎㅎ

 

 

 

 

 

함께 했던 두 분은 연근 수제비를 드셨는데

저도 맛 보았죠 ㅎㅎㅎ
쫄깃하고 연잎이 들어가 맛났답니다

 

 

 

 

요건 정식 코스 주문하면 나오는 디저트예요

 

 

 

 

다식이 너무 이쁘 먹기가 아까웠지만 ㅎㅎ
맛도 굿!

 

 

 

 

 연잎차 찻잔도 너무 이쁘고~♡

 

 

 

 

 

정식으로는 백련상 , 홍련상이 있구요.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정식은 에약필수~
건강한 한 끼 기분 좋은  점심 식사하고 왔어요
저희는 시간이 이르다 보니 간단하게 먹었는데
전문 연 요리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정식을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다양한 개발 상품들이 많았는데요

 

 

 

 

 

 

 

요건같이 방문한 섭 터즈님이 구입한 연근 비피클

색깔이 넘 예뻐요
고기랑 먹으면 소화를 돕고 좋다고 해요
가격/ 병당 1만 원

 

 

 

 

 

저는 연잎 가루와 연근 가루를 선택
무려 아홉번이나 말리고 덖은 100% 반야월 연근, 연잎 가루입니다.

장인의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입자가 너무 곱지요

 

 

 

 

 

연잎가루를 우유에 섞어 봤어요 ㅎㅎㅎ
목 넘김이 좋아  라떼로 만들어 마시기에도 괜찮네요

달달한 게 좋아 꿀도 한 스푼 넣어서~ 좋아요
또한 송편이나 수제비 반죽할 때 등
다양한 음식에 첨가할 수도 있고
색깔과 건강을 동시에 얻을수 있겠죠
연잎 가루는 돼지고기 수육을 만들 때 넣으면 잡내를 잡고
더욱 좋아진다고 팁을 주셨어요
그리고 심리적 안정을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으로 지방분해 오~~
니코틴 해독에 좋다고 ^^

연근 가루는 우유와 함께  섞어서 한소끔 끓여 드시면 연근 타락죽으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고.

 

 

 

 

 

우유량 조절 실패 ㅎㅎㅎㅎ 연근이라 그런지 뒷맛이 개운하네요^^

 

 

 생선 고기를 구워 드실 때도 뿌려 드시면
기름기와 잡내를 잡을 수 있다고 찌개나 반찬 조미료 대용으로도 좋다고

*연근과 연잎 효능을 좀 더 알아볼까요?

연근/ 피로회복. 숙취해소. 고혈압 예방. 피부미용.
숙변 재거. 면역력 개선.
지혈작용은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고 위장을 튼튼하게 한다.

연잎/ 면역력 증가. 혈관질환 개선. 항균작용. 빈혈 예방.
간 해독작용에 도움을 준다




연잎 가루(국내산 100%) 75g/1만 원
연근 가루(국내산 100%) 150g/1만 원

 

 

 

 

 

 

찾아가는 길